㈜셀리턴, ‘2019 두바이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서 LED마스크 기술력 선보여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7 17:54
412 views
N
▲ [사진제공=셀리턴]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LED마스크 선도기업 ㈜셀리턴은 15일부터 17일까지 두바이 인터네셔널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열린 2019 두바이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Beauty world Middle East 2019)에 참석해 우수한 LED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 박람회는 세계 4대 국제 미용 무역 박람회이자 중동 지역 최대 미용 박람회로 매년 약 56개 국, 1,568개의 기업이 참석, 행사기간 내 방문객이 4만명이 될 정도로 중동 및 북아프리카, 화교권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 전문 박람회이다.

셀리턴은 이번 박람회에 국내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셀리턴LED마스크’와 더불어 ‘넥클레이’, ‘헤어알파레이’까지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았다.

셀리턴은 자체 연구개발 기술과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특허 기술을 활용한 LED를 사용, 세밀하고 정교한 파장으로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LED 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피크 파장별 광 효율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 등을 진행하며 LED의 품질과 효과를 향상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에 따르면 “기술력과 효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셀리턴에 대한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아 부스 앞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를 만나 새로운 수출 활로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전했다.

DPC, 후지 필름 등 우후죽순으로 LED마스크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셀리턴 LED마스크는 14년 1세대 제품 출시 이래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토대로 LED마스크 시장 내에서 높은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