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기아차, 임직원 강원 산불 피해지역 관광 지원
정동근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7 14:51
186 views
N
▲ 현대·기아차 임직원이 강원 산불 피해 지역에서 '도시형 세탁 구호 차량'으로 세탁 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기아차]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정동근기자] 현대·기아차는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해 성금을 기탁한 데 이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자 임직원의 피해 지역 관광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이달 말부터 6월 말까지 임직원 1500명을 대상으로 강원상품권을 증정하고 2박 3일간 속초 지역 숙박을 지원하기로 했다.

강원상품권은 강원도 내 전통시장과 음식점, 슈퍼마켓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현대·기아차는 1억5000만원 상당을 구매해 강원 지역으로 여행하는 직원들에게 배포한다.

현대·기아차는 또 임직원들의 연월차 사용을 권장해 관광객이 많이 찾는 주말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수요가 적은 주중에 방문하도록 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7일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0억원의 성금을 기탁했으며 도시형 세탁구호차량 투입과 차량 무상점검 등의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도 세브란스병원, 행정안전부와 공동으로 지난 8일 피해 지역에 재난구호팀을 파견해 긴급구호 의료키트 600여개를 배포하는 등 의료지원 활동을 펼쳤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