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의원, 경북 영양군서 의정보고회 개최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7 13:11
109 views
201904171311N
▲ 자유한국당 강석호 (경북 영양·영덕·봉화·울진) 국회의원이 16일 영양군 석보면에서 의정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강석호 의원실]

지역예산 확보 성과·법안발의 현황 등 군민 보고


[뉴스투데이/경북 영양=황재윤 기자] 자유한국당 강석호 (경북 영양·영덕·봉화·울진) 국회의원이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경북 영양군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오도창 영양군수와 김형민 영양군의회 의장과 이종열 경북도의원 등 내빈 들과 영양군민, 당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강석호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역예산 확보 성과와 법안발의 현황, 지역구인 영양·영덕·봉화·울진과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을 군민들에게 보고했다.

특히 국회 안전행정위원회와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올해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과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지역민들에게 설명했다.

강 의원은 보고회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강 의원은 “쉼 없이 달려온 의정활동의 결과를 군민들에게 보고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지역발전과 각종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석호 의원은 지난 11일부터 영양·영덕·봉화·울진군 35개 읍·면을 순회하며, 주민 밀착형 의정행보를 펼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