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모산근린공원·평택서재지구 주민 간담회 개최
정성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7 10:37
340 views
N
▲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이 모산근린공원과 서재지구 부지에 대한 주민 간담회를 열었다.[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민, 학교·파출소 부지에 도서관·수영장 등 다중이용시설 설치 요구
이해금 시의회의원,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뉴스투데이=정성우 기자] 이해금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은 16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평택서재지구 도시관리계획 변경에 따른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모산근린공원 조성에 대한 질의와 평택 서재지구 내 학교 및 파출소의 설립 취소에 따른 도시관리계획 변경과 관련하여 주민 의견을 듣는 자리였다. 

간담회에는 이해금 의원을 비롯해 평택시 도시개발과 및 공원과 관계 공무원, 평택시 서재‧동삭‧세교지구 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했고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사업 추진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을 청취한 후 질의 응답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주민들은 모산근린공원 토지매입 현황 및 조성공사 완료 시점 등에 대해 질의하고 주민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조속히 공사를 완료해 줄 것을 요청했다.

서재지구 도시관리계획이 변경됨에 따라 주민들은 학교 및 파출소 부지에 도서관, 수영장, 스포츠센터 등 다중이용시설을 설치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해금 의원은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에 주민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주민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주민들의 궁금증 해소와 불편 사항 사전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