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11번가, 휴대폰샵 리뉴얼 오픈..PC버전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8:54
294 views
N
▲ 휴대폰샵 PC버전 [자료제공=11번가]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11번가는 온라인에서 휴대폰과 통시서비스 가입을 할 수 있는 '11번가 휴대폰샵'을 서비스 개편과 함께 PC버전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11번가 휴대폰샵은 지난해 9월 모바일 버전으로 먼저 오픈해 운영했으나 이번에 새로 PC버전을 오픈했다. 새 PC버전에는 주문 화면(UI) 개선과 함께 가격, 브랜드, 제품 별로 상세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도록 검색기능도 향상시켰다.

또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내게 맞는 추천 요금제와 각종 할인 혜택을 자동 적용해 실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명확하게 알 수 있게 했다.

11번가는 휴대폰샵 PC버전 오픈과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휴대폰샵 모든 상품 구매 시 ▲3개 카드사(NH농협, BC, 씨티)의 8% 중복 할인쿠폰(최대 20만원) ▲T멤버십 1만 포인트 할인 ▲11페이 결제 시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에어팟, 아이폰 정품 케이스 등 인기 휴대폰과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11번가는 또 약관동의, 신청서작성 2단게로 끝내는 쉽고 빠른 가입 인증절차를 적용했다. 여기에 SK텔레콤 가입 상품의 경우 USIM카드 구입, 바로픽업, 택배배송과 함께 찾아가는 개통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