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마트, 중소기업 지원 프로젝트 ‘Dream Stars 30’ 결과물 3종 출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8:06
193 views
N

▲ 롯데마트가 'Dream Stars 30 프로젝트'에서 선정된 세가지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제공=롯데마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18일 ‘Dream Stars 30 프로젝트’에서 선정된 세가지 상품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8일부터 ‘Dream Stars 30프로젝트’에서 선정된 퀵3 양말&속옷 건조대, ‘헬시츄2종(연어,참치)’, 그리너리 욕실 소품 13종 등 3가지 상품을 출시하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30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Dream Stars 30 프로젝트’는 우수 청년&스타트업 기업 등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발굴 기업에게 롯데마트 입점시 적용되는 기본 신용등급 요건을 배제하는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새롭게 내놓는 ‘퀵3 양말&속옷 건조대’는 빨래집게 없이 건조대에 널기 어려웠던 양말, 속옷 등 작은 빨랫감을 편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5,500원에 선보인다.

또한, 빨래가 반으로 접히지 않아 빨래가 빨리 마르는 효과가 있는 ‘퀵 3 스탠드형 건조대(소형:75x67x132cm) 도 출시해 44,900원에 판매한다.

두 번째 상품은 곤충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화학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고양이 간식 ‘헬시츄2종(연어,참치)’이다. ‘헬시츄 2종은 각6g x 8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 2000원이다. 곤충 단백질은 불포화 지방산 함유로 콜레스테롤 제거에 도움을 주며, 육류 단백질 대비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동물의 혈류개선, 비만방지, 골격강화, 칼슘흡수, 성장촉진에 도움이 된다. 

세 번째 상품으로는 품평회를 통해 상품력을 인정받은 욕실용품 제조업체인 ‘니드코’에서 생산한 ‘그리너리 욕실 소품 13종’이다. 휴지통, 화장실화 등 총 13종으로 구성돼있으며, 국내 제조 상품으로 최고등급원료로 KCL 시험 테스트에 통과된 상품이다. 가격은 1,900원에서 15,900원이다. 

임효섭 롯데마트 동반성장팀장은 “아이디어와 상품성을 우수하나 적절한 유통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많이 겪어왔다.”며, “창업진흥원, 증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실질적으로 중소기업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