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forest 수페, 강남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유통 채널 확대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7 09:00
213 views
201904170900N
▲ [사진제공=수페]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SK forest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SOOFE’E(수페)’가 지난 4월 15일에 강남 신세계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수페 신제품 보습의 네츄라 라인, 진정의 피토 라인, 숲을 담은 자작나무 활력라인, 보티수 마스크팩, 프로뉴트리션 앰플, 프로모이스처 크림 등의 프리미엄 라인을 포함한 총 18종이다.

SK forest가 40년동안 직접 키운 청정지역 자작나무숲에서 채취한 수페 고유의 자작나무수액은 일년 중 단 한 번, 혹한을 이겨낸 엄선된 자작나무에서만 채취한다. 또 수페 전 제품은 유해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전 제품 피부안정성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은 안전한 화장품이다. 또한 수페의 자작나무 수액은 각종 보습 및 항노화, 피부탄력, 피부결 개선 등의 20여가지 시험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수페 영업 담당자는 “이번 강남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통해 수페의 글로벌화와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여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면세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확대를 추진하고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수페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