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유한양행 ‘뉴오리진’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7:42
110 views
N

▲ 뉴오리진에서 할인 진행하는 품목.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런칭 1주년을 맞이하 ‘런칭 1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지난 해 4월 16일 런칭한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된 스토어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 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통해, 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에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뉴오리진은 지난 1년간 일궈낸 성과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5일에서 21일의 이벤트 기간 동안 날마다 특정 제품을 정해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회원들에게 선사한다.

15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 ‘리틀마마’를 시작으로 16일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와 여성의 그날을 위한 ‘피스피스’ 초콜릿, 17일 홍삼-녹용 스틱 5종 (전홍삼 스틱, 전홍삼 키즈스틱, 디어키즈스틱, 전녹용홍삼스틱, 디어베리스틱), 18일 유익균의 생태계를 담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9일 히말라야 야생 밀크씨슬을 화학적 부형제 없이 담아 낸 ‘밀크씨슬’과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20일에는 자연 원물을 그대로 넣은 ‘비타민C’와 ‘비타민D’, 21일에는 ‘전홍삼 진액’과 ‘전녹용 진액’을 릴레이로 50% 할인 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오리진 가입 고객에게만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뉴오리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로 회원 가입 시, 기존 회원들과 마찬가지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 1년 간 괄목할만한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 1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을 토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오리진과 함께하길 바라며, 앞으로 뉴오리진은 푸드를 넘어, 뷰티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