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 편리하게 피트니스센터 이용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7 10:00
428 views
201904171000N
▲ [사진제공=스포애니]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최근 스마트폰 문화가 발달하면서 소비자의 생활을 더욱 향상시키는 각종 앱이 등장하는 가운데, 국내 최다 직영점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는 결제와 함께 정보 조회, 변경 등 각종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원 관리와 함께 사내 모든 부서의 업무를 한데 어우른 ‘SMMS(Spoany Membership Management System)’ 버전 3 업그레이드와 함께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면서, 홈페이지와 앱, 무인 등록기를 통해 회원이 스스로 결제, 조회, 변경, 관리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스포애니 앱을 이용할 경우 직접 결제는 물론 조회, 수정, 관리까지 모두 가능해 더 이상 번거롭게 스포애니 지점 데스크를 찾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출석체크와 정보 조회, 변경, 그룹 엑서사이즈 수업 및 P.T(퍼스널 트레이닝) 예약까지 모두 가능해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또한, 스포애니 트레이너도 함께 출시한 트레이너 전용 앱을 이용해 회원의 예약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진행된 P.T 세션 체크, 관리, 등록 취소, 연장 등 앱 안에서 다양한 회원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스포애니 김경덕 대표는 “이제 피트니스 업계도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회원들이 보다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스포애니 앱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앱 출시는 단순히 앱을 만들어 회원이 직접 등록하게 된 것이 아니라 기존에는 내부 직원만이 회원 정보에 접근한 것을 회원도 직원과 똑같이 홈페이지, 앱, 무인 등록기를 통해 자신의 정보에 직접 접근하고 변경, 관리할 수 있게 된데 커다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는 약 2년에 걸친 대규모 프로젝트로 스포애니의 미래 비전이 담겨있는 혁신 프로젝트인 만큼 매우 큰 공을 들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포애니는 최근 스포애니 프리미엄, 스포애니 패스트 등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울러 다양한 피트니스 브랜드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