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타라텍스, ‘네이처퍼스트’ 매트리스 하드타입 출시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6:00
460 views
N
▲ 게타라텍스 ‘네이처퍼스트’ 하드타입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글로벌 라텍스매트리스 브랜드 게타라텍스가 베스트셀러 모델로 사랑받아온 ‘네이처퍼스트’ 시리즈의 하드타입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퍼스트’ 시리즈는 게타라텍스의 글로벌 정품 모델로, 5cm~7.5cm 높이의 토퍼용 매트리스부터 10~15cm 침대용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한국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라텍스매트리스 모델이다.

‘네이처퍼스트’ 하드타입 모델은 허리와 온몸을 보다 탄탄하고 견고하게 지지할 수 있는 고밀도(100kg/m3) 모델로 기존 모델의 장점을 살리면서 탄탄한 느낌과 지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게타라텍스의 ‘네이처퍼스트’ 모델은 말레이시아 고무협회(Malaysian Rubber Board)의 공식 인증을 받은 1등급의 천연고무 원액만을 사용하여 제조하며, 꺼짐 방지를 위한 독자 기술인 안티-새깅 공정(Anti-Sagging Process)을 통해 천연라텍스 고유의 탄성과 편안한 느낌을 반영구적으로 유지시켜 사용자의 만족감을 더했다.

또 국제 친환경 공인인증기관인 독일 ECO와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비롯해 국내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실시한 품질 및 안전성 검사에서도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KC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편 게타라텍스는 차별화된 품질력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천연라텍스 모델들을 세계 시장에 꾸준히 선보이며 영국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시상식에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라텍스매트리스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에서는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플래그쉽을 비롯해 서울과 인천, 분당, 부산, 광주 등 주요지역에 1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처퍼스트를 비롯해 게타라텍스의 다양한 매트리스 및 천연라텍스 베개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