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 킥보드, 어린이날 선물로 안전한 유아·어린이킥보드 추천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1:25
1,343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이 한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어린이날 선물로 ‘어린이 킥보드’에 관심이 모인다. 승용완구인 킥보드는 안전이 정말 중요한데, 아이를 안전하게 태우기 위해서 어린이날 선물로 어떤 킥보드를 골라야 할까?

글로벌 레포츠 브랜드 미토킥보드는 킥보드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안전성으로 유명하며 일본에도 정식 상표 등록된 인기 브랜드이다. 최근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였고, 고 대형 광폭 바퀴로 안전성을 높여 유아 어린이 킥보드, 성인용 킥보드를 출시하고 있다.

미토 킥보드는 특허 출원 미토 R4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안전성을 높여 장애물 충돌에도 주행이 부드럽고 바퀴가 배수구에 빠질 위험이 없다. 자체발광 LED 5구 바퀴로 야간에 더욱 밝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이전에 불거진 유아킥보드 유해물질 검출 논란 와중에도 미토 어린이킥보드는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해 어린이 킥보드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국가통합인증인 KC인증도 받았다.

‘미토 씽(MiTO SSing)’은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어린이 킥보드로,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단 높이조절로 성장기 아이들이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일한 디자인에 킥보드 악세사리인 미토 헤드가 장착되어 있는 ‘미토 헤드 씽(MiTO Head SSing)’도 있다.

‘미토 올뉴카(MiTO Allnewcar)’는 붕붕카와 킥보드로 변신 및 핸들 3단 높이조절이 가능해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승용완구이다.

아기 붕붕카로 사용하면 아이의 균형감각발달에 도움이 되며, 유아 킥보드로 변신후 아이의 운동신경발달에 도움을 준다.

별도의 도구가 없이 손쉽게 변신이 가능하며, 아이들 기호에 맞게 헤드를 탈부착 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패드와 핸들 고정 잠금장치가 있어 핸들을 완벽 고정해 안전하게 아이가 유아 붕붕카, 어린이킥보드 모드로 탈 수 있다. 유아 푸쉬카, 아기 푸쉬카로도 제격이다.

‘미토 뉴곤(MiTO New Gon)’은 가성비가 좋으며 고정식으로 튼튼하고 견고하다. 또 별도로 미토헤드를 주문하여 장착이 가능하다. 고정식이지만 원터치로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며, 광폭LED바퀴와 3단높이조절, 안전한 풋브레이크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어린이킥보드다.

‘미토 뮤(MiTO Mu) & 미토 칸(MiTO Kan)’ 성인 킥보드, 어른용 킥보드 뮤&칸은 청소년, 성인 킥보드로 초등 킥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성인용 킥보드인 만큼 더블 서스펜션은 충격을 완화하며 핸드 브레이크와 풋 브레이크가 모두 있어 제동이 우수하다. 200mm PU 바퀴 장착으로 장애물 및 턱 충돌 시에도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접이식으로 만들어져 휴대하거나 보관할 때 간편하다.

킥보드를 탈 때는 아이들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한 무릎보호대, 어린이 헬멧, 유아머리보호대 등은 필수적으로 착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미토 브랜드에서는 유아보호장비로 어린이 자전거 헬멧, 어린이 보호대, 아기 머리보호대, 유아 무릎보호대 등도 취급하고 있다.

한편 미토킥보드 홈페이지에서는 어린이 씽씽카, 유아 붕붕카, 성인 킥보드, 호버보드, 전동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