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 빌라, 5월 가족의 달 맞아 특별 푸켓 여행 패키지 출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1:01
318 views
N
▲ [사진제공=프리마 빌라]
일반 패키지 여행 맞춰 이동 어려운 부모님 위한 맞춤형 여행
이벤트 기간 중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본격적으로 봄기운이 완연한 4월에 접어들면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부모님을 모시고 떠날만한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여행을 찾고 있는 추세다.

이에 푸켓 여행 전문 ‘프리마 빌라’는 다가오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특별 푸켓 가족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태국 푸켓은 허니문 여행지나 가족 여행지 등으로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로, 십 년이 넘도록 인기가 식지 않는 곳이다.

다이아몬드 풀빌라, 시암 풀빌라 등 푸켓에서 유일한 한국인 오너의 푸켓 풀빌라 단지를 운영하고 있는 ‘프리마(Primavilla) 빌라’는 일반 패키지 여행에 맞춰 이동하기 어려운 부모님들을 위해서 획일적인 여행사 스케줄이 아닌 개별적인 자유 여행을 추구한다.

▲ [사진제공=프리마 빌라]
특히 100평형대 이상 단독 풀빌라 숙박에서부터 항공권, 단독진행을 위한 전용차량, 마사지 및 스파, 호핑투어 등의 프로그램까지 원하는 대로 맞춤형 여행을 구성할 수 있다. 고객 전담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토털 여행서비스를 현지에서 맞춤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마 빌라는 오픈 이래 꾸준히 패키지 제공 음식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한다.


▲ [사진제공=프리마 빌라]
프리마 빌라가 이번에 제공하는 특별 가족 패키지 이벤트는 5일 어린이날 및 8일 어버이날이 속해 있는 5월 첫째 주와 둘째 주 기간에 부모님을 모시고 출발한다. 
 
기간 중 프리마 빌라를 방문하는 어린이(13세 이하) 고객에게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 선물과 가족별 BBQ, 특별 퀴즈 대항 시간이 마련되며, 60세 이상 부모님 고객에게는 1인당 천연 라텍스 베게 한 개를 효도선물로 증정한다.

프리마 빌라 관계자는 “시즌별 고객 맞춤형 스페셜 패키지 이외에도 이미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푸켓 여행의 명맥을 유지해 오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과 차별화된 자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어 이번 5월 가족의 달 이벤트에 대해서도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