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독서실 브랜드 맥스터디, 4월 중순 울산 무거센터 오픈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10:36
483 views
N
▲ 맥스터디 울산 무거센터 열람실[사진제공=맥스터디]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맥스터디가 이 달 중순 울산 무거동에 맥스터디 무거센터를 오픈한다.

맥스터디 울산 무거센터는 개인 학습공간을 강조한 독립형 1인실(M-TYPE)을 비롯해 개방형 1인실(A-TYPE)과 개방감과 자유로움을 강조한 오픈형 자유실 (C-TYPE)등 총 3가지의 열람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터디룸, OA존, 푸드존 등독서실에서 학습에 관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부대시설도 갖췄다.

맥스터디 울산 무거센터 시설은 2층과 3층은 맥스터디 독서실로, 1층은 카페 볼라(VOLAR)로 꾸몄다. 특히 1층은 일반적인 카페형 좌석 뿐 만 아니라, 스터디카페형 좌석을 별도로 마련해 건물의 모든 층에서 공부가 가능하다.

양산 통도사에서 오랫동안 카페를 운영해 온 무거센터 점주는 독서실 창업을 준비하면서 인근에 위치한 울산대학교 학생들이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모티브 삼아 프리미엄 독서실에 일반적인 카페를 접목한 공간을 만들었다.

울산 무거동 맥스터디 독서실은 오픈을 기념해 독서실 1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독서실에 등록하는 학생 및 성인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독서실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독서실을 지향하는 맥스터디는 작년 일산 주엽센터를 시작으로 서울 길음, 대전 둔산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지점을 개설했으며, 다음 달 문경에서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맥스터디 독서실 관계자는 “지점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가 아닌, 맥스터디의 콘셉트와 방향에 맞는 독서실 창업자와의 상생과 지속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밝히며, “더딜 수 도 있지만 탄탄한 독서실 브랜드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