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정의 달 맞이 Hug Farm 금융 교육 실시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6 09:25
140 views
N
 
▲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함께 금융교육도 받고 우리 농산물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는 ‘Hug Farm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Hug Farm 금융교육’은 전국 13개(△서울 △강원 △경기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전북 △제주 △충남 △충북) 금융교육센터에서 유치원생(6~7세)과 초등학생(1~3학년)을 대상으로 일일 은행원이 되어 통장을 개설하는 등의 금융업무를 체험하고, 핀테크를 활용한 소액결제 시스템으로 우리 농산물을 직접 구입하는 경험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2012년부터 ‘행복채움금융교실’을 운영하며 학생들과 소외계층 등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등 2016년부터 3년 연속 금융감독원 ‘1사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에 선정됐다.

이대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현장을 제공해 뜻깊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우리 농산물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교육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교육 신청대상은 학부모 및 유치원생(6~7세), 초등학생(1~3학년)으로 교육일정과 신청기간은 전국 13개 금융교육센터별로 상이하니 자세한 정보 등은 농협은행 청소년 금융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