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문화예술협회, 김광석길서 ‘과학과 예술의 만남’ 전시회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5 08:58
235 views
201904150858N
▲ [뉴스투데이/대구=황재윤 기자] 지난 11일 오픈한 ‘과학과 예술의 만남’ 전시회에서 이수아 한국과학문화예술협회장 (왼쪽)과 작가로 참여한 박언휘 종합내과 원장(오른쪽)이 작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이언아트연구소 공동주관으로 교사, 의사 등 작가로 참여


[뉴스투데이/대구=황재윤 기자] 한국과학문화예술협회가 오는 20일까지 대구 중구 김광석길 소재 커피명가 2층 갤러리 아트에서 ‘과학과 예술의 만남’ 전시회를 가진다.

이번 전시회는 사이언아트연구소 공동주관으로 이하석 대구문학관장, 손상호 경북대 교수, 최원석 신상중 교사, 황진성·조승희 과학중점고 교사, 홍대길 국립대구과학관 부장, 박언휘 내과 원장, 마태식 시사만화가, 안자숙 낭송가와 청소년 예비작가 등이 작가로 참여한다.

▲ [뉴스투데이/대구=황재윤 기자] 지난 11일 ‘과학과 예술의 만남’ 전시회 참여작가들이 갤러리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전시회는 3·1 독립운동과 4·11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참여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에 과학적 분석과 인문학적 분석을 각각 따로 달아 관람객들의 ‘눈길’을 이끌었다.

이수아 한국과학문화예술협회장은 “문화예술은 우리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수 있다”면서 “특히 역사는 배우면서 함께 느끼는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