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29회 의성군민 건강걷기대회 열려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5 08:17
270 views
201904150817N
▲ 왼쪽부터 박용주 의성건우회장과 지무진 의성군의원·임미애 경북도의원, 김주수 의성군수,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 권순락 전 의성군의원 등이 14일 군민걷기대회에서 참여해 걷기 등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 = 경북 의성군]

의성건우회 주관 2000여명 아름다운 봄날 만끽

[뉴스투데이/경북 의성=황재윤 기자] 경북 의성군이 14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제29회 의성군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의성건우회 주관으로 식전행사와 개회식, 걷기대회와 공연으로 열려 2000여명이 의성군의 아름다운 봄날을 만끽했다.

행사장 내에는 건강과 관련한 비만, 고혈압, 당뇨, 금연, 절주, 치매예방과 정신건강 등 홍보․체험부스를 운영해 참여자들에게 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의성건우회 (회장 박용주· 부회장 오승호 외 2명)측은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건강한 신체와 극기 정신을 기르며,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건전한 사회 분위기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 또한 “애향심을 갖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건우회에 감사드린다”며 “건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고, 앞으로도 꾸준한 걷기운동을 실천해 군민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민 건강걷기대회는 의성건우회 주관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건강한 신체와 극기 정신을 기르기 위해 매년마다 열리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