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원본 ‘김학의 동영상’, 네티즌 “초등학생이 봐도 김학의” 반응.. 어떻길래
염보연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2 08:56
1,733 views
N
▲ [사진캡처=YTN]
무테 안경과 얼굴형 뚜렷.. 전문가 “동일인 확률 매우 높아”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김학의 별장 성폭행’ 사건의 핵심 증거인 별장 동영상의 고화질 원본이 최초로 공개됐다.

12일 YTN 뉴스는 “국민의 알 권리, 또 검찰의 부실 수사 의혹을 폭로한다는 차원에서 일부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면서 2013년 5월 경찰이 확보했다는 김학의 전 법무 차관의 별장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상의를 탈의한 남성이 여성을 껴안은 채 흔들거리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카메라가 아래에서 천천히 위로 올라간 무테 안경을 쓰고 있는 얼굴이 선명하게 나타난다.

영상 분석 전문가는 인터뷰에서 “무테안경을 쓰고 있는 특징이 있고 헤어스타일도 한쪽 가르마를 타고 있고"라며 "귀가 좀 독특하게 생긴 편이죠. 크고 귓불이 돌출된 형태. 사진만 비교해봤을 때는 동일인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당시 검찰은 동영상 속 김 전 차관을 '불상의 남성'이라고 표현하며 사실상 사건을 덮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초등학생이 봐도 김학의다, 예전 흐릿한 영상을 봐도 김학의” “100% 김학의. 얘는 왜 아직도 구속 안됌? 경찰아 검찰아 일해라. 니들 너무 일 안해” “증거가 명백한데도 절대 아니라고 허위유포 고소하겠다고 으름장 놓던 김학의와 그 마누라, 계속 불상인이라 한 검찰.. 토 나온다” “김학의를 ‘세상에 이런놈이’에 출연시켜야한다” “제발 김학의 장자연 사건 재수사 제대로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