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 초등·중학교 교육환경 개선 지원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9-04-05 10:42
270 views
N
▲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 법인 직원들이 4일 박닌성 옌퐁현 화띠엔 중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 기념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베트남 법인 인근 2개 학교에 화장실·식수시설을 신축하고, PC 등 교육기자재를 이날 전달했다. [사진제공=삼성디스플레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4일 베트남 법인 인근의 박닌성 옌퐁현에 있는 옌푸 초등학교와 화띠엔 중학교에 교육시설 신축과 각종 교육 기자재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열악한 교육환경으로 개선이 필요한 옌푸 초등학교와 화띠엔 중학교에 화장실과 식수시설을 신축하고 학습용 PC와 노트북, 책걸상 세트, 칠판을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류 반 무이 옌퐁현 인민위원회 부위원장, 당 티 중 옌푸 초등학교 교장, 드엉 티 투이 화띠엔 중학교 교장을 비롯해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 법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교육환경 개선에 필요한 재원은 작년 한 해 사내 기부 행사를 통해 모금된 국내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17년부터 베트남 법인이 위치한 박닌성 소재 초중교에 교육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해왔다. 강당 신축 및 도서관 리모델링, 책가방 전달 등으로 박닌성 지역 주민과 우호를 다지고 현지 채용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이는 데도 기여했다.

향후 삼성디스플레이는 해당 학교에 베트남 법인 임직원들의 교육 봉사 활동, 환경 정화 활동을 통해 베트남 학생들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