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 팝업 스토어 확대
염보연 기자 | 기사작성 : 2019-04-03 09:06
799 views
N
▲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 [사진제공=자모]
고객 많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김포공항점으로 늘려

[뉴스투데이=염보연기자] 롯데백화점은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 3월 론칭쇼의 기대 이상 성공에 힙입어 팝업 스토어를 고객 집객이 많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김포공항점으로 확대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4월 3일부터 5월 2일까지 한 달간 펼쳐진다.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모델명: ZMWPA2)는 독일 비앙코 믹서기와 이태리 라이카 정수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주식회사 자모(대표 김상목)에서 출시한 자동속도조절이 가능한 인공지능 워킹패드이다.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는 홈트레이닝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이어트 운동을 할 수 있어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또 운동 목적에 따라 요가, 걷기 등 다양한 운동을 집에서 따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는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집에서 편하게 걷기 운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구매에 힘입어 판매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최신 스마트폰의 폴딩 기술을 런닝머신에 적용해서 반으로 접힐 수 있어서, 침대 밑 등 원하는 장소에 보관할 수 있어서 효율적인 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또 인공지능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리모컨의 조작 없이도 걷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한글 전용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운동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는 일반 런닝머신에 적용되어 있는 철 프레임이 아니라, 최신의 IT 기기에 적용되는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서 거실의 미관을 해치지 않는다.

윤현철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는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쿠션형 구조로 편안하게 걸을 수 있으며, 폴딩이 가능하고 두 개의 휠이 장착된 형태로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이번 팝업 행사는 아직까지 자모 스마트 워킹패드를 체험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