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리머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열어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4-01 17:10
314 views
N
▲ [사진제공=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올해 1월 월드비전과 아이들을 위한 후원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 후 글래드림 캠페인 중 하나로 ‘글래드리머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글래드 여의도 블룸홀에서 지난 3월 31일 진행했다.

‘글래드리머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호텔 셰프를 포함한 호텔 직원들로 구성된 글래드리머와 함께 객실, 레스토랑 등 호텔의 이곳저곳을 탐방해보는 호텔 투어, 호텔 내에서 일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호텔리어 관련한 소개, 아이들이 총주방장과 함께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모든 프로그램 종료 후 참여한 27명의 모든 아이들에게 수료증 전달 및 기념 촬영을 진행하였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들이 호텔 셰프와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것에 즐거워하였으며, 직접 완성한 케이크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포장해주어 너무 기쁘다”라며 “아이들이 꿈꾸는 호텔리어, 제빵사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쿠킹 클래스는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4월에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경험을 통해 아이들의 꿈에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사회적 공헌 사업으로 ‘글래드림(GLADREAM)’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명 ‘GLAD’와 꿈을 뜻하는 ‘DREAM’을 합쳐 글래드림(GLADREAM)으로 명하였다. '글래드림'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국내 대표 사업인 '꿈꾸는 아이들'을 지원하며, 특히 제주 지역 내 위기에 처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주거 환경 개선 및 꿈을 꾸기 위한 꿀잠을 제공하는 ‘글래드베딩’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동참한다.

또한, 특정 영역에 꿈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상황으로 꿈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꿈에 대해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꿈지원사업’을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