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정보] 롯데·갤러리아 백화점 ‘봄 정기세일’·롯데마트 ‘역대급’ 할인 돌입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3-29 15:14
2,734 views
N
▲ 29일(금) 오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들이 개점시간에 맞춰 입장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따듯한 봄 날씨에 맞춘 백화점 봄 정기세일이 시작됐다.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가 오는 4월 14일까지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할인 행사를 선보여 ‘나이키’, ‘푸마’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탠디 등 잡화 상품들도 정상가 대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및 겐조, 오프화이트 등의 고객들의 관심을 받는 브랜드들의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29일(금)에는 에비뉴엘 2층에 유명 시계 브랜드인 ‘IWC’ 리뉴얼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프로스펙스’, ‘금강·랜드로바’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캐주얼 브랜드인 ‘타미진’을 정상가 대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잠실 코스메틱 페어도 진행해 화장품 단일브랜드를 10∼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 25만원을 증정한다.

봄을 골프 시즌의 시작이기도 하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4월 2일까지 AK골프 브랜드의 클럽과 용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은 행사도 있다. 행사 상품 30, 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3,5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봄 정기세일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다양한 상품전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29일(금)부터 4월 4일(목)까지침구 브랜드 ‘아이리스·스위트홈 창립 특집전’과 4월 4일(목)부터 4월 11일(목)까지는 ‘템퍼 창립기념 고객 초대전’ 등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3월 29일(금)부터 4월 14일(일)까지 인까사, 에이스 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이사 구매고객 특별전’과 ‘휘슬러 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명품관에서는 4월 5일(금)부터 4월 18일(목)까지 이탈리아 브랜드를중심으로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 3를 개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명품관에서는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함께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탈리아를 테마로 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행 경품 이벤트(보라카이) ▲홈 퍼니싱 페어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고객을 맞이한다.

AK플라자도 4월 14일까지 전 점에서 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남녀 의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주얼리,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의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하고, 이월상품 기획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는 AK플라자 MD가 엄선한 인기 봄패션 아이템인 원피스, 운동화, 가방, 선글라스 등을 ‘세일 프라이스’ 파격 할인가인 2만원대~10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4월 1일까지 ‘홀인원 골프대전’을 열고, 까스텔바작, 캘러웨이, 헤지스골프, LPGA 등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 상품을 3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다이내믹 해외명품대전’을 통해 해외명품 핸드백과 시계 등을 5~5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 봄 정기 세일은 제주도와 협업해 ‘제주를 담다’ 테마로 진행된다. 세일 경품행사로 ‘제주의 즐거움을 담다’ 100% 당첨 스크래치복권 이벤트를 통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40만점,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 제주도 리유저블 컵 등을 증정한다. AK멤버스카드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1인 1회로 제한된다.

▲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는 21주년을 맞아 4월 17일까지 ‘극한도전’을 테마로, 대한민국 체감물가를 확 낮추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총 1600여 개 품목의 상품을 할인 및 초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롯데마트의 전사적 역량이 투입된 1년 중 가장 큰 행사이다.

4월 3일까지 ‘통큰 치킨’을 마리당 5000원에 판매하고, 수입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그 외에도, 청정해역 펀디만에서 직수입한 ‘랍스터(420g/해동/캐나다산)’를 8800원에 판매하며, 완도의 1200어가가 주주로 있는 완도전복주식회사와 함께 준비해 ‘완도산 활 전복(특대)’를 3300원에 선보인다.

이 외에 황금당도 담양딸기(1kg)을 1만1900원에, 황금당도 충주사과(4~6入)를 9900원에, 갓 수확한 그대로 CA양파(2kg)를 3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문영표 대표이사는 “최근 생필품 가격 상승과 더불어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되어 있는 것 같다”면서 “창립 21주년을 맞아 롯데마트의 전사적 역량을 총 집중시킨 행사인 만큼 대한민국 체감물가를 낮춰 내수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SSG.COM]


신세계 SSG.COM은 이번 주말까지 ‘봄 맞이 기획전’으로 ‘부츠 위크(Boots Week)’을 연다. ‘솝앤글로리(Soap & Glory)’ 브랜드의 ‘겟 어 스무드온 세트’를 비롯, ‘부츠 양면 라운드 화장솜 100매’, ‘메디힐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EX’, ‘블랙모어스’ 건강기능 식품 등 부츠 대표 상품을 40~50%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 외에 ‘익셉셔널 데피니션 마스카라 브라운블랙’과 ‘매치메이드 블러셔 담슨미스트’, ‘스모키파우더아이라이너 블랙’, ‘얼리 디펜스 아이크림’ 등을 50%에서 최대 69%까지 할인한다. ‘베르사유 프린세스 앙투아네트 리퀴드 브라운’, ‘루나 원더에센셜 비비파운데 픽서23’ 등도 각각 35%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남성 그루밍 용품도 할인한다. ‘갸스비 스프레이’는 20%, ‘스웨거 헤어세터 스프레이’는 3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도 ‘뷰티 페스티벌’이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조말론·스틸라·비쉬 등 18개 브랜드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두피 진단, 피부 타입 측정, 메이크업 등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브랜드에서 화장품 및 향수 브랜드에서 ‘베스트 픽’(BEST PICK)태그가 부착된 상품은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는 9층에서 ‘뷰티 이벤트 팝업존’도 운영한다. 해당 기간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간단한 게임을 통해 베네피트, 스틸라, AHC 등 총 22개 브랜드의 제품이 담긴 ‘뷰티박스’가 증정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면세점 전체 매출에서 뷰티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