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협력업체 광주 채용박람회 대성황
정동근 기자 | 기사작성 : 2019-03-28 16:07   (기사수정: 2019-03-28 16:43)
414 views
N
▲ 28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에서 구직자가 기업 부스에서 현장면접을 보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차그룹]

[뉴스투데이=정동근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협력업체들의 인재 확보를 돕는 채용박람회가 28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려 대성황을 이뤘다.

올해 8회째를 맞은 현대차그룹 협력업체 광주 채용박람회에는 현대모비스, 현대로템. 현대위아 등 그룹사와 2·3차 부품·설비·원부자재 협력사 등 30개 업체가 참여했다.

채용 설명회와 취업 상담이 진행됐고 구직자는 능력과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았다. 현대차그룹은 장소 제공과 행사 기획, 운영 등 박람회 전반을 지원했다.

명사 강의가 열리는 취업특강관, 구직자 컨설팅을 진행하는 JOB 컨설팅관, 현대차그룹의 동반성장 정책 및 협력사의 경쟁력을 알리는 동반성장관, 무료 증명사진 촬영과 스트레스 테스트 등을 제공하는 부대행사관 등이 마련됐다.

특성화 및 전문화 고교와 대학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이직이나 재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등 1700여명이 채용박람회 현장을 찾았다.

현대차그룹은 지난달부터 협력사 채용박람회 공식 누리집을 운영하며 현장 예비면접 사전예약 등을 지원한다. 누리집에 경력직 채용관을 별도로 마련해 다양한 계층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