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삼성전자, QLED 8K 출시 옥외광고…'코엑스에 떠오른 바다'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9-03-27 16:30
285 views
N
▲ 삼성전자 2019년형 QLED 8K 신형 옥외광고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권하영기자] 삼성전자는 2019년형 'QLED 8K' TV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일대 옥외광고 자유 표시구역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시작한 광고는 바닷속 공간에 물이 차오르면서 흑백화면이 점차 풍부한 색상으로 채워지는 콘셉트의 영상이다. 8K의 압도적인 화질과 퀀텀닷의 풍부한 색 재현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특히 바닷속을 유영하는 물고기가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개 건물에 설치된 초대형 사이니지를 넘나드는 형태로 구성됐다.

특히 케이팝 스퀘어에 설치된 사이니지는 외벽 두 면을 곡면 형태로 연결한 국내 최대 규모의 고화질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이다. 삼성전자가 공급했다.

삼성전자는 광고와 연계해 다음 달 14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삼성전자 페이스북에 광고 현장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올리는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