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롯데칠성음료, 아이들위한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 출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3-27 16:06
266 views
N

▲ 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어린이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손잡고 어린이 차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를 출시했다.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는 최근 어린이음료 시장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활용한 차음료로, ‘핑크퐁 어린이주스’235mL, ‘핑크퐁 아이시스8.0’ 200mL에 이어 선보이는 어린이 타깃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와 구수한 맛의 보리, 옥수수, 현미, 누룽지쌀 등 곡물 추출액이 함유되어 있어 평소 물 마시기를 꺼리는 아이들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미생물 번식이 쉬운 차음료 특성을 고려해 어셉틱(Aseptic) 페트병을 적용하고 무균충전공법을 통해 품질 안전성을 높였다. 페트병의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라벨 분리배출이 편리한 ‘에코 절취선 라벨’이 적용된 점도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잡고 마실 수 있도록 중간 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간 230mL 용량의 페트병을 적용했으며,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로 친근감을 더해 물 마시는 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아이들이 즐겁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차음료 제품”이라며, “아이들이 마시는 음료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