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던킨도너츠, 美던킨 인기메뉴 ‘핫샌드위치’ 2종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3-26 10:44
377 views
N
▲ [사진제공=SPC]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핫샌드위치 2종과 콜드브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핫샌드위치 2종은 ‘웨이크업랩(2900원)’과 ‘페스츄리 그릴드치즈(3500원)’다. 미국 던킨에서 인기를 끈 핫샌드위치 메뉴다. 국내 출시를 위해 현지 R&D팀과 협력해 맛과 품질을 강화했다.

‘웨이크업랩’은 얇은 또띠아 속에 채소와 화이트 에그 패티, 베이컨, 치즈가 들어가 아침식사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페스츄리 그릴드치즈’는 바삭한페스츄리 식빵 사이에 비앙카(Bianca) 슬라이스 치즈와 레드&화이트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함을 살렸다.

콜드브루 2종은 고소한 라떼에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넣어 만든 ‘코코넛 콜드브루라떼(4400원)’와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 더욱 달콤하고 시원해진 ‘코코넛 콜드브루크러쉬(4900원)’ 등 이다.

신제품은 ‘모닝콤보’로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핫샌드위치와 커피 등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모닝콤보’를 판매 중이다. 오전 11시까지 핫샌드위치를 구매할 경우, 핫/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렌지주스, 콜라 등 콤보 음료를 1000원에 제공한다. 아메리카노를 제외한 커피메뉴는 기존가격에서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핫샌드위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던킨도너츠에서도 아침식사 메뉴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에서만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맛있는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