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데이즈’,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명품해외직구 플랫폼으로 주목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6 09:01
204 views
201903160900N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최근 론칭한 명품해외직구 플랫폼 ‘레드데이즈’에서는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PICK’ 상품선택 시스템적용 플랫폼운영을 선보였다. ‘밀레니얼 세대’란 198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으로서 컴퓨터나 모바일기기 등에 친숙한 세대를 뜻한다.

‘레드데이즈’ 플랫폼에서 제공 중인 ‘PICK’ 상품선택 시스템은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접근성 및 구매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PICK 상품선택 시스템의 방식은 가령 이탈리아에서 출시한 명품 신상품이 해외직구 플랫폼 레드데이즈에 업로드 되면 소비자는 ‘PICK’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PICK 할 수 있고, 레드데이즈에서는 해당 상품 입고 즉시 소비자에게 알림을 보내 소비자는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방식이다”라며, “이러한 ‘PICK’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는 안정적인 상품 확보가 가능하며 최대 60%까지 할인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레드데이즈’에서는 일반적인 명품 유통경로를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는 병행수입업체들이 명품을 매입 및 유통하는 ‘전통적 도·소매 방식’과 이탈리아 등의 현지에 거주하는 개인이 운영하는 ‘개인 해외직구’ 방식이 해당된다.

“이중 ‘개인 해외직구’는 이탈리아 등의 해외명품 매장을 개인이 직접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국내의 카페에 업로드하고 선주문을 받는 거래방식이며, 재고가 남을 위험이 없고 저렴한 금액에 명품을 구입할 수 있어 국내 카페를 중심으로 성장추세에 있다”고 레드데이즈 측은 말했다.

이어 “전통적인 도매·소매 방식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개인 해외직구의 장점을 살린 ‘PICK 시스템’을 플랫폼에 적용하였으며, 이를 통해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해외명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품해외직구 플랫폼 ‘레드데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