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크리스티앙’,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영상으로 19SS 발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6 09:00
377 views
201903160900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캠페인 필름을 발표해온 아이웨어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stephane Christian)이 19SS 제품을 담은 캠페인 필름을 발표했다.

세계적인 필름 디렉터 마리슐러(Marie Schuller)는 지방시, 입생로랑, 디올, 아디다스 오리지날, 뉴발란스, 베르사체, 겔랑의 상업광고를 제작한 세계적인 필름디렉터로 최근 작업한 패션 캠페인 필름으로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스텔라맥카드니, 셀프리지의 캠페인 영상이 있다. 해외유명 디자이너들과 콜라보 모델을 발표해온 스테판크리스티앙의 2019년은 마리슐러의 영상작품으로 시작되었다.
▲ 19SS HERVE GDBK[사진제공=스테판크리스티앙]
▲ 19SS CODE #01[사진제공=스테판크리스티앙]
단순 기능을 넘어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발표해온스테판크리스티앙은 이번 캠페인 필름에서 예술적인 감성과 패션을 담은 19SS를 선보였다. 스테판크리스티앙의 19SS 제품을 착용한 모델들은 고채도의 의상을 입고 음악에 맞춘 감각적인 댄스를 선보인다.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은 블랙핑크와 작업한 두아 리파를 담당했던 릴리 키스(lilly keys)가 맡았으며, 안무가로는 찰리 푸스, 뮤즈, 트로이 시반 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안무가인 에린 머레이(erin murray)가 담당하였다.

클래식 포드 선더버드와 함께 시작하는 영상은 캘리포니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으며 디스코, 싸이키델릭 뮤직과 모노톤의 비비드 레트로 칼라 의상이 차례로 등장하여 70년대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스테판크리스티앙의 19SS 제품들과 레트로 감성이 어우러지며 한층 더 감각적인 아이웨어를 만날 수 있는 영상작품이다.
▲ 19SS CUCO[사진제공=스테판크리스티앙]
▲ 19SSSOLE #01[사진제공=스테판크리스티앙]
스테판크리스티앙의 19SS 제품의 전체컨셉은 시티블록스(City Blocks: 도시의 조각들)이다. 도시의 남녀가 떠오르는 웨어러블 디자인 컬렉션으로 디테일을 최소화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테판 크리스티앙만의 디자인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역삼각형의 프레임으로 트렌디한 컬러블록을 활용한 에르브(HERVE)는 가볍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메탈프레임이 렌즈를 가로질러 시선을 사로잡는 윈썸(WINSOME)과 여성스럽고 우아한 프레임을 얇게 감싸는 둥근 아세테이트로 제작된 ROLL-IN(롤인), 오버사이즈의 사각 프레임을 가진 CODE(코드)스테판크리스티앙의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이어가는 참(CHARM)까지 2019년 봄과 여름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선글라스들이 대거 발표되었다.
 
현재 스테판크리스티앙은 부산, 대전, 대구, 충청, 서울의 전국 백화점에 매장 입점을 시작하였다.그 외 면세점과 직영매장에서 직접 착용 후 구매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