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2단 수영장이 있는 고급오션뷰 풀빌라, 여수 웨스트힐스 그랜드 오픈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5 09:49
1,093 views
N
▲ [사진제공=여수 웨스트힐스]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최근 국내에서는 굳이 해외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너도나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내세우는 여러 지역들 사이에서 여수의 인기는 버스커버스커의 노래 ‘여수 밤바다’의 영향으로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특히 노래의 모티브가 된 여수 바다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여수 여행의 인기를 가속화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에 따라 여수에는 다양한 관광 산업이 발전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오픈한 여수웨스트힐스 역시 여수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수웨스트힐스는 정면으로 푸르른 여수 바다가 펼쳐져 있고, 이용객들만을 위한 30m 인피니티 풀 2개가 설치되어 있어 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운치를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 빌라다. 객실에 따라서는 개인 인피니티 온수풀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다.

인근에는 세계엑스포가 진행된 여수세계박람회장, 오동도, 충무로 이순신 장군의 진남관,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수산시장까지 여러 관광 요소가 밀집되어 있어 볼거리부터 먹거리까지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은 물론 부부, 연인이 떠나는 감성 여행까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여수웨스트힐스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여수웨스트힐스에서도 여수 여행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여수웨스트힐스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