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체력100’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5 09:41
164 views
N
▲ KEB하나은행은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국민체력 100' 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식 종료 후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성택 기금사업본부장(사진 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제휴 적금 가입 시 최대 연 3.3% 금리혜택·건강검진 할인 연계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KEB하나은행은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국민체력 100’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민체력 100’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이 KEB하나은행의 ‘제휴적금’가입 시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을 통해 전국 80여 개의 건강검진 기관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제휴적금’ 가입 손님은 최대 연 3.3%(세전, 15일 기준)의 금리 혜택을 받음으로써 건강 관리와 자산 증진을 함께 이룰 수 있게 됐다.

KEB하나은행의 ‘제휴적금’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6회차 이상 불입 시 연 2.25%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대 연 3.3%까지 적용 가능하다.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건강과 자산관리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통해 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