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 맞춤형 ‘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발간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4 12:33
157 views
N
▲ [사진제공=KEB하나은행]

최신 부동산 정책과 상담사례 반영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KEB하나은행은 손님들의 현명하고 안전한 부동산 투자 및 거래를 돕기 위해 부동산 기초상식과 용어를 정리한 ‘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자를 발간해 전국 영업점에서 무료로 배포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부동산 정책의 잦은 변화와 이로 인한 시장 불확실성 확대 등으로 부동산 관련 문의와 상담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질문 빈도가 높은 내용을 중심으로 부동산 정보 수집 및 거래에 유용한 내용들을 담았다.

책자에는 부동산 기초상식·부동산 공적장부·부동산 공법 및 감정평가·주택의 매매/임대차·수익형부동산·부동산 개발 및 신탁·경매 등 7가지 주제로 구성했으며, 전문용어를 비롯한 어렵고 복잡한 부동산 관련 내용을 쉬운 용어로 정리해 손님들의 빠른 이해를 돕도록 제작됐다.

‘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자는 KEB하나은행의 전국 모든 영업점을 방문해 교부 신청을 하면 수령이 가능하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는 “손님들의 현명한 부동산 투자를 도와드리기 위해 책자 발간을 기획했다”며 “KEB하나은행은 일반 자문에서부터 매입∙매각과 개발까지 지원하는 종합적인 맞춤형 부동산 서비스의 제공으로 PB명가(名家)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부동산, 세무, 법률 전문가들로 구성된 ‘부동산자문센터’와 ‘상속증여센터’의 운영을 통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금융전문지 유로머니(Euromoney)誌로부터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으로 통산 12회 선정된 바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