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2018 연도대상' 개최…유범수 대표 판매왕 등극
강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4 11:34
112 views
N
▲ 13일 김현수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판매왕에 등극한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유범수 대리점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속초지점 김동화 대리점 대표 대상·전주지점 장대진 LC 신인상 수상

[뉴스투데이=강준호 기자] 롯데손해보험 판매왕에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올랐다.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지난 한해 동안 영업실적 및 증원과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는 '2018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총 54명의 수상자와 가족, 임직원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판매왕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강원지역단 속초지점 김동화 대리점 대표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신인왕에는 중부지역단 전주지점 장대진 LC가, 하우머치 대상은 2년 연속 하우머치영업팀 부산센터 김미경 상담원이 수상했다.

판매왕에 등극한 유범수 대리점 대표는 2017 연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었다.

김현수 롯데손보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로 명예의 자리에 오르신 영업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회사는 롯데손보와 영업가족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영량을 집중하고 영업가족 여러분께 양질의 영업환경을 구현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