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bhc치킨 “화요일엔 ‘요기요’ 2000원 할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3-12 17:17
326 views
N
▲ [사진제공=bhc]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매주 화요일마다(12일, 19일, 26일)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을 통해 bhc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그리고 최근 신메뉴로 내놓은 ‘소떡 강정치킨’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소떡 강정치킨’은 2005년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치킨강정’의 리뉴얼 메뉴다. 기존의 양념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다. 황골조청, 쌀엿 등을 베이스로 조청 특유의 달콤함을 입혔으며 레몬청을 더해 새콤함을 입혔다. 여기에 휴게소 일등메뉴로 자리 잡은 국민 간식 소떡소떡(소시지 떡)을 컬래버레이션 하여 푸짐함을 더했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요즘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봄을 맞아 bhc치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다”며 “매주 화요일 bhc치킨과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