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완료
강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9-03-06 14:52
297 views
N
▲ [사진=오렌지라이프]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 도입…혁신적 서비스 민첩하고 빠르게 출시

[뉴스투데이=강준호 기자] 오렌지라이픅 혁신적인 서비스를 보다 민첩하고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오렌지라이프는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을 도입해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중심의 디지털 혁신 업무에 대한 기술적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레드햇 오픈시프트를 도입했다.

이는 애플리케이션(앱) 구동을 빠르고 쉽게 해주는 엔터프라이즈급 쿠버네티스 플랫폼으로 기업 입장에선 보다 민첩한 서비스와 시스템 개발이 가능해진다.

오렌지라이프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새롭게 구축함으로써 기존 가상화 시스템 구축 대비 약 50%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었고 최소 5배 이상 많은 앱을 구동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즉 혁신적인 서비스를 보다 민첩하고 빠르게 출시하게 됐다는 의미다.

오렌지라이프는 현재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다수 프로젝트에 적용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종문 오렌지라이프 IT운영부 부장은 "프라이빗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챗봇,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등 새로운 신기술을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다"며 "전문가 초청 세미나, 교육 등을 실시해 내부역량 강화에도 힘쓰는 등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