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백화점, 화이트데이 맞이 ‘달콤한’ 특별 이벤트 실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3-04 19:47
368 views
N

▲ 롯데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기념 디저트 행사와 액세서리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은 11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디저트 뿐만 아니라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악세서리와 핸드백 브랜드의 특별 프로모션 행사도 선보인다.

소공동 본점 식품관에서 진행되는 ‘스윗 디저트&플라워 마켓’ 행사는 대구 수제 카라멜‘핫플(Hot Place :맛집)’로 유명한‘트루베카라멜리에’를 비롯해 레고 모양 캔디로 유명한 ‘땡스롤리’와 프랑스 명품 초콜렛 ‘라메종 뒤 쇼콜라’, 스위스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 등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10개가 참여한다.

작은 꽃다발을 의미하는 ‘미니 핸드타이드’로 유명한 한남동의 유명 플라워샵‘화연당’의 꽃다발도 판매한다. 3/5/7/10만원 균일가로 판매되며, 고객이 메인 플라워 7종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플로리스트가 직접 가격대에 맞는 다른 꽃들로 꽃다발을 아름답게 꾸며준다.

악세서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 3월 7일 ~ 14일)와 ‘제이에스티나(J.estina, 3월 8일 ~ 14일)의 브랜드 세일 10% 행사도 진행된다. 

3월 한 달 간은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의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황성선 식품리빙부문치프 바이어는 “화이트데이 시즌에는 사탕, 초콜렛 등 기존의 인기 있는 디저트 상품 뿐만 아니라, 예쁜 꽃다발에 대한 수요도 늘어난다”며, “고객의 마음이 전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이번 행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