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스마트에듀모아 ‘돈 돼지’, 혜택이 ‘두 배 돼지’ 개설 이벤트 실시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전과목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마트에듀모아 신규 이벤트가 초등 공부방이나 학원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원장님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는 개설비 및 1개월 무료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년 신규 러닝센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러닝센터를 새롭게 개설하는 원장님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모든 러닝센터에 신규 개설비 전액을 면제해주며, 한달 간 무료로 학습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창업하는 공부방과 학원은 물론 기존 단과 학원에서도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통해 과목을 추가할 수 있다.
두 곳 이상의 학원이나 공부방이 모이면 혜택은 더욱 커진다. 두 곳 이상이 함께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개설하면 개설비 면제는 물론 사용 아이디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운영비용을 지원한다.
스마트에듀모아 이지인 부장은 “초등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 학습 프로그램과 AI 기반 학생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공부방 및 학원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특히 신규 개설 학원이나 러닝센터를 위해 개설비부터 운영금까지 지원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니, 이번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4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전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교육 콘텐츠를 학년 및 수준에 맞춰 제공한다.
수업 또한 학생 수준과 진도에 따라 교사가 직접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할 수 있고 개별 진도와 주력과목에 따라 교사가 맞춤형 수업스케줄을 설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프랜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간판이나 인테리어 제약이 없으며,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다. 태블릿PC 의무 구매 조항도 없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기기나 컴퓨터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은 지사 상담 후 무료 체험 가능하다. 개인 PC나 태블릿PC에서 강의 동영상과 문제풀이, 자동채점 등의 실제 기능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