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가볼 만한 곳] 서울 수도권 온천 여행지 5곳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2-22 15:00
13,236 views
201902221500N
▲ 사진제공=테르메덴 홈페이지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시점에 따뜻한 온천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뜨끈한 물로 녹여줄 서울 근교에 위치한 온천 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이번에 추천할 곳은 드래곤힐스파, 더 스파인 가든파이브, 테르메덴 온천, 아쿠아필드, 일동용암천이다.

▲ 용산 ‘드래곤힐스파’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다양한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은 황실을 재현해 놓은 용화전으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끈다. 로얄오키드스파는 24시간 운영하며, 스포츠마사지, 발마사지, 경락, 경혈지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1나길 40


▲ 송파 ‘더 스파 인 가든파이브’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더 스파 인 가든 파이브’는 데이트 장소로 손에 꼽힌다. 찜질방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다. 영화관과 만화책방 등 오락시설을 갖추어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툴


▲ 이천 ‘테르메덴 온천’

테르메덴은 ‘온천의 지상낙원’이라는 뜻을 가진다. 이 곳에서는 크게 온천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수(水) 치료도 겸할 수 있는 실내바데풀, 다양한 입욕제가 포함된 노천이벤트탕과 연인탕, 정자탕, 유아노천탕 등 온천 프로그램을 갖춘 실외온천풀로 구성되어 있다.

토요일에 방문하면 EDM 뮤직파티가 펼쳐져 음악과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다.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아쿠아필드’는 서울 근교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곳 옥상에 조성된 국내 최장 인피니티풀에서는 한강, 검단산을 비롯해 수려한 풍광을 감상하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 온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타필드 안의 쇼핑, 외식, 레저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어 연인·가족과 함께 가기 제격이다.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층


▲ 포천 ‘일동용암천’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일대는 유황온천이 올라오는 곳이다. ‘일동용암천’은 유황온천수와 지하 1000m 용출수가 있는 온천으로, 온천을 좋아하는 서울 수도권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수영장, 히노끼 노천탕, 맥반석찜질방, 진흙사우나, 폭포탕, 불한증막, 동굴탕, 옥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수입로 46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