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소방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 모집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4 16:05   (기사수정: 2019-02-14 05:05)
438 views
N

필기·실기 모의고사, 문제 해설, 다양한 기초특강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와 소방기사 분야 8종의 자격증 대비가 가능한 ‘전기+소방 평생회원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준비할 수 있는 자격증은 전기분야의 경우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 산업기사 자격증이다. 소방분야의 경우 ▲소방 설비기사(전기) ▲소방설비 산업기사(전기) ▲소방설비기사(기계) ▲소방설비 산업기사(기계) 자격증으로 총 8개의 자격증 시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비할 수 있다.

전기와 소방 분야 자격을 다양하게 취득할 경우 취업 경쟁력이 상승해 영역 확장 및 채용에 있어서 유리한 고지에 오를 수 있다. 또한 공통과목을 가진 자격증 중 하나의 자격증 취득 시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가 면제되므로 관련 자격증들을 묶어서 공부하면 훨씬 효율적이고 빠르게 자격증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 전 회차를 제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과 난이도로 최종점검하고 문제 해설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전기와 소방 관련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거나 비전공자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초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취업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도록 IT 자격증 7종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수험생이 자격증 취득과 취업 경쟁력 강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에듀윌의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에 등록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2019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4회 실기 시험일까지)할 수 있다. 특히 8종의 자격증 중 하나의 시험에 매년 응시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매년 수강이 연장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 과정의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