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한국야쿠르트,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출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4 14:10
78 views
N

▲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로 이중 제형 ‘장(腸)’ 케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춘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이하 MPRO3)’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MPRO3’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 건강 프로젝트 쿠퍼스’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 브랜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MPRO3의 출시로 ‘위-장-간’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오랜 연구 과정을 거쳐 4년 만에 탄생했다.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 형태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장 건강 제품의 기능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다.

‘MPRO3’는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만들었다. 대한외과대사영양학회와 공동 연구를 통해 해당 유산균 섭취 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액상에는 대표적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추로스파우더’를 1,000mg 넣었다. ‘락추로스파우더’는 식약처가 인증한 개별인정형 소재로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사과 3개 분량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9,800mg과 올리고당 3,850mg을 한국야쿠르트만의 기술력으로 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MPRO3’는 100억 CFU를 보증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액상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이 삼아 활발하게 증식하는 획기적 제품이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성장세에 있는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MPRO3’를 정기적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