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차 전문 위드통운, 무료 선탑·현장교육으로 지입차 일자리 지원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4 12:04
243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지입차 전문 ㈜위드통운이 계약 전 무료 선탑과 전문가 현장교육으로 지입차 일자리 지원 시스템을 운영, 주목을 받고 있다.

지입차 일자리는 노력한 만큼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어 경기 불황 속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직업으로 알려져 중장년층의 재취업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초보 지입차주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위드통운의 계약 전 무료 선탑은 초보 지입차주들이 정확한 일자리 판단 후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선탑이란 실제 운행 중인 지입차량에 동승해 지입차 업무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업무 조건은 어떠한지 확인해볼 수 있는 중요한 과정이다.

지입차 운행은 대체로 오랜 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 등 적성에 맞는지 확인하고 시작해야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다. 선탑은 지입차 회사에서 말하는 조건들이 실제 업무에서 제대로 적용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선탑을 위해 금전적인 요구를 하거나 계약 후에만 가능하도록 하는 회사는 현장의 근무조건을 자신 있게 공개하지 못하는 것이기 때문에 의심해보아야 한다. ㈜위드통운은 계약 전에도 무료 선탑을 지원하며 다양한 지입차량정보를 바탕으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 시에는 초보 차주들이 확인하기 어려운 매출표를 전체 공개함으로써 지입차 매출을 정확하게 확인한 뒤 일자리를 결정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위드통운에서는 차량 분양금, 고정 지출을 제외한 순수입을 보여주고 있어 차주가 일자리를 시작했을 때 지출과 수입을 어느 정도 가늠해볼 수 있다. 소속 차주들의 전체 매출표를 통해 매출 변화와 더불어 지입차량정보, 상하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위드통운은 또 매출보장제도 역시 계약서에 정확히 기재함으로써 차주들이 불가피한 상황에도 최소 매출을 보장받고 일할 수 있다. 특히 매출보장제도를 구두로만 약속하지 않고 물류계약서에 기재함으로 소속 차주들에게 꾸준한 물량 확보와 배차 관리, 매출 관리를 한다.

㈜위드통운은 초보 지입차주들의 걱정거리 중 하나인 대형지입차 운전 문제 역시 첫 업무 투입 시 전문가가 차량에 동승해 운행방법, 상하차방법을 전수한다. 지입차일자리를 처음 시작하는 청년 차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지입시스템으로 이외에도 무료운전연수, 지입차 사기예방 교육 등 다양한 지입차 전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위드통운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