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SK건설, 첫 뉴스테이 화성 'SK뷰파크 3차' 잔여세대 임차인 모집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4 10:35
170 views
N
▲ 'SK뷰파크 3차' 뉴스테이 단지 전경 [사진제공=SK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SK건설은 경기 화성시 기산동 150번지(기산1지구)에 들어선 SK건설의 첫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 단지인 'SK뷰파크 3차(SK VIEW Park 3차)'의 잔여세대 임차인을 모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지난 1월말 입주를 시작한 SK뷰파크 3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아파트 13개동, 총 1086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기존 주택 소유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 가능하며 최대 8년 간 거주할 수 있다. 입주자들의 선호에 따라 주택형 별로 임대 보증금과 월임대료 조건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갱신 시 보증금을 변경할 수 있는 임대조건 선택제도 실시한다.

또 임대 조건에 따라 최장 19개월까지 초기 임대료를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59㎡는 200만원, 84㎡는 220만원까지 지원된다. 입주 후에는 계약 만기일에 관계 없이 3개월 전, 퇴거신청서를 제출하면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 취득세나 재산세 등 취득 및 보유와 관련한 일체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고, 연 소득 7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의 경우 연말정산 시 연 750만원에 한해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뷰파크 3차에서는 SRT 동탄역과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동탄~수원간 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탄신도시와 영통지구 사이에 위치해 두 지역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이용 가능하다.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초등학교가 2020년 3월 개교 예정이며, 개교 전까지 1년여간 배정받은 초교로 무료 통학버스 서비스가 지원된다. 기산초중, 반월초중고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기흥캠퍼스, 삼성디스플레이 기흥캠퍼스, 삼성디지털시티 등으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단지 내에 민간어린이집(빅스맘)이 개원 되며, 자연형 연못, 건강산책로, 테마놀이터 등 조경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도서관, 어린이집 등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SK건설은 지정 입주기간인 지난달 31부터 3월 28일에 입주하는 고객에게 공기정화식물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