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2월 16일·1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 무료입장 가능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4 08:00   (기사수정: 2019-02-14 10:13)
396 views
201902140800N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최근 세계적으로 성공한 많은 유명인들이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세계 무대에 잘 적응 하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며, 해외 연수와 유학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떤 분야에서 일을 하든지 글로벌시대에 언어 능력과 다양한 경험은 필수로 꼽히고 있는 요즘, 호주는 다른 어떤 나라보다도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나라로 꼽힌다. 또한 그에 못지 않게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창의적인 교육을 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대학교들도 많이 있다.

또한, 호주는 학생비자로 학업 중에 인턴쉽이나 일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펙을 쌓을 수 있으며 호주에서 특정 학업을 마친 후에는 호주 영주권의 기회도 있다.

다양한 기회가 있는 호주 유학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고 싶은 학생들이나 부모들은 이번 주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를 통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다.

이번 주말 2월 16일 (토), 17(일) 코엑스와 다음주 2월 23일 (토)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 호주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호주 영주권을 준비하는 사람들, 자녀들의 조기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학부모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더라도 참석 시 현지 학교관계자들을 직접 만날 수도 있고, 각 분야의 호주 전문가로부터 처음부터 제대로 된 유학컨설팅을 받고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도록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 조기유학세미나, 호주 워킹홀리데이 세미나, 호주영주권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어서 전문가의 생생한 정보를 세미나를 통해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호주전문 유학원 유학스테이션 관계자는 “요즘 호주환율이 많이 내려가서 호주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므로 이번 주말(2월 16일, 17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시면 박람회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최적의 시기에 호주유학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주말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을 통해 어학연수 장학혜택과 노트북 등을 받을 수 있다.

‘2019 서울 부산 호주유학박람회’는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HAKEVENT 또는 유학이벤트를 검색 후 ‘COEX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