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자 ‘범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할인 이벤트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3 16:05
864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튼튼한 구조와 안전한 소재로 입소문이 퍼진 아기의자 ‘범보’가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어린 아이들은 유해물질 및 외부 충격에 취약하고 큰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아기의자는 품질과 정품인증 등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일명 국민 아기의자로 불리는 범보의 전 제품은 BPA(비스페놀) Free 인증을 받았으며, 무독성 천연 안료를 사용하여 어린 아기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범보’는 아기의 척추를 바로 잡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천연 고무를 사용해 알맞은 경도로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도 아기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실제로 범보 공식 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이 세계적인 검증기관인 SGS에 의뢰하여 진행한 경도 테스트 결과 복제품에 비하여 약 15%이상 부드러운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온라인파트 김우영 파트장은 “‘소프트 의자’의 경우 내구성이 약해 안정성이 떨어지는 반면, 범보 의자는 안전하게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서 Bumbo international Pty Ltd의 등록상표인 안전한 정품 범보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출산 선물, 아기 100일 선물로 손꼽히는 범보의자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부스(H200)에서 할인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범보의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는 범보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