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거주에 직접 임대·위탁 운영까지 가능.. ‘하이뷰테라스 정선’ 분양 스타트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3 14:27
535 views
N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 하이원 워터월드 진출입로 인근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실거주와 직접 임대, 위탁 운영이 모두 가능한 생활형 숙박시설 ‘하이뷰테라스 정선’의 분양이 시작됐다.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자에 한해 하이원CC(골프)와 스키장 이용에 대해 준회원 대우의 혜택을 제공하며 무료 숙박 10일,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 정선 관광여행상품 이용권 등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일대에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3~34㎡, 총 261실 규모로 들어선다.

강원랜드 진출입로와 하이원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한 수익형 부동산인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워터월드, 스키장, 카지노 등의 레저시설이 위치한 하이원 리조트와 강원랜드의 이용객 및 종사자 수요가 확보되는 것은 물론 사계절 내내 축제가 이어지는 강원도 정선지역의 관광수요까지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하이원리조트 1분 거리에 자리한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도보로 하이원스키장을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이원 워터월드가 2018년에 개장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38번 국도와 태백선 사북역, 고한역이 가까이에 있어 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다.

개별등기 및 전입신고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로 조성되는 ‘정선 하이뷰 테라스’는 실거주와 숙박업이 모두 가능하며, 개인이 직접 단기숙박 및 장기임대 등 관리·운영을 하거나 위탁운영을 맡길 수도 있다. 게다가 레지던스는 아파트나 오피스텔에 비해 다주택자에 대한 과세 등 각종 규제에 대한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어 안정적인 투자가 기대 가능하다.

사업지는 38번국도를 이용해 수도권 관광객들의 진출입이 쉽고 충북 제천에서 강원도 태백시를 잇는 태백선 사북역·고한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숙박시설 밀집 지역에 위치해지역 내 다수의 요식업체와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하이뷰테라스 정선의 계약은 오는 15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인근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