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솔로 데뷔곡 ‘멍청이’ 오늘(13일) 전격 공개.. 작사·작곡도 참여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3 11:05
68 views
N
▲ 사진제공=RBW

중독성 있는 멜로디·화사만의 음색 돋보이는 노래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솔로 데뷔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화사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짙게 베인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한 가사가 신선하게 다가온다.

지난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5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만큼 화사는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화사는 이번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의 작사, 작곡에도 공동으로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화사는 몽환부터 시크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포토북 ‘twit’의 예약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포토북에는 14종의 미니 포스터, 2종 로고 스티커 등이 들어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한편 화사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공개하고 솔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