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뉴스투데이, 수도권 남부본부에 이어 대구경북본부 공식 출범
박희정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6:59   (기사수정: 2019-02-14 11:11)
676 views
N
▲[경북 의성=뉴스투데이 황재윤 기자]뉴스투데이 강남욱(오른쪽) 대표이사와 이영학 대구경북본부장이 12일 경북 의성에서 대구경북본부 출범에 따른 현판식을 갖고 있다.

강남욱 대표이사와 이영학 대구경북본부장, 우종우 전 의성군의회 의장 등 현판식 참석

강남욱 대표, “수도권 남부본부 이어 대구경북본부 출범으로 콘텐츠 내실화 기대”

이영학 본부장, “지역사회 현안과 일자리 특화 뉴스 주력할 것”

[뉴스투데이/경북의성=황재윤 기자]

뉴스투데이가 12일 수도권 남부본부에 이어 대구경북본부를 공식적으로 출범시켰다.

뉴스투데이는 이날 강남욱 대표이사 (발행인), 정성환 부사장 등 본사 경영진과 이영학 대구경북본부장, 황재윤 취재국장과 4선 출신 우종우 전 의성군의회 의장, 권순락 전 의성군의원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전국 기반의 일자리 전문 경제 매체인 뉴스투데이는 대구경북본부 출범을 통해 영남권에 일자리(JOB) 관련 특화 뉴스를 공급할 방침이다.

강남욱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에서 “고용난과 양극화 시대에 일자리 관련 뉴스로 특화된 경제매체인 뉴스투데이가 지난해 9월 수도권 남부본부 출범을 시작으로 영남권에서 또한 지역본부를 출범시킴으로써 매체의 전국적인 영향력 확대와 콘텐츠 내실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학 대구경북본부장은 “일자리 특화 뉴스를 통해 지역사회의 각 현안들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뉴스투데이의 구성원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심도 있는 보도를 통해 뉴스투데이가 영남권에서 모범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의성군 의성읍 동서2길 48에 위치한 뉴스투데이 대구경북본부는 이날 출범식을 시작으로 대구광역시 전역과 경상북도 23개 시·군 전역의 생생한 소식과 함께 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뉴스투데이는 대구경북본부 출범에 이어 향후 충청·강원·영남·호남 등 전국 지역본부 체제를 갖춰나갈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