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템 각질패드, 신학기 맞아 통큰 할인 행사 앵콜 진행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4:47
111 views
N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내 피부 고민의 해결사 제이펀㈜ (대표 주현호)의 코스메틱 브랜드 ‘라비템(LAVITEM)’이 신학기를 맞아 통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라비템에서 진행하는 신학기 맞이 행사는 지난 1월, 2019년 기해년 새해를 기념해 기존 할인에 전 제품 추가 19%의 추가 할인을 적용했던 게릴라 이벤트의 앵콜 행사이기도 하다.

행사 대상 아이템은 라비템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너처 아이템으로 등극한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를 비롯한 브랜드 전 품목이며, 할인 행사 외에도 1+1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이 함께 진행된다.

각질 패드의 명가로 입소문이 자자한 라비템의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는 상처 부위의 치유를 돕는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이 50% 함유되어 있으며, 라벤더와 베르가못, 프리지아 그리고 페퍼민트 등 피부를 촉촉하고 더 윤기 있게 해주는 GREENOL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AHA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를 해줄 수 있으며, 클리어링 패드의 엠보면이 잘 제거되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랙헤드, 피지까지 말끔하게 닦아준다.

이와 더불어 뿌리고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노폐물을 완벽하게 케어해 대중 목욕탕 갈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단하게 바디 각질을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는 ‘때마침 미스트’도 인기다. 프랑스 온천수 중 하나인 베르게즈 탄산수를 함유해 풍부하고 독특한 미네랄 성분이 사용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메마른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무너진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탁 크림’도 최근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탁 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진피층은 물론이고 표면과 겉까지 꽉 찬 보습을 선사하고,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세우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케어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해 맞이 게릴라 할인 이벤트 이후 소비자들의 앵콜 요청이 쇄도해 이번에 앵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말에 귀 기울여 적극적인 소통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비템의 통큰 할인 행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라비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