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강동·산본 신규 오픈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4:18
1,058 views
N

시설은 화려하게! 관리는 엄격하게! 교과는 개별 맞춤식으로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입시학원 주류로 올라선 3세대 관리형 학원 업계의 프리미엄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가 서울시 강동구 길동, 경기 군포시 산본동 한복판에 깃발을 꽂고 대대적인 학생 유치에 나섰다.

2019학년도 대입 정시 최초합격자 발표 마지막 날인 지난 2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빌딩 4층과 군포시 유공프라자 3층에서 열린 OT 현장에는 수백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고, 즉시 등록만 100여 명을 훌쩍 넘겨 지역의 교육열을 실감케 했다.

 
강동구는 서울의 4대 외고인 한영외고를 비롯, 지역 명문 한영고, 최초의 근대 사학으로 유명한 전통의 배재고, 광문고, 명일여고, 동북고 등 전국적 명문학군으로 평가되며, 군포 산본 지역 또한 경기도내 4년제 대학진학율 2위에 이를 정도로 매년 놀라운 입시 결과를 보여주는 지역이다.

강동센터와 산본센터는 기존 ‘잇올 스파르타’가 가진 최초의 개방형 프리미엄독서실 시설을 표방하면서 다양한 학습 공간 및 최고급 교구 등 최첨단 공간 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했고, 휴대폰 관리와 인강감시, 상벌점제도 등 잇올 스파르타가 자랑하는 엄격한 생활관리 프로그램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수학 현우진, 사탐 이지영 등 대치동 이강학원 1타 강사들의 강의 제휴를 통한 ‘잇올 콘텐츠 팩’과 이감 모의고사, 킬링캠프 모의고사, 평가원 모의고사 등 각종 모의고사 팩, 그리고 2019학년도 서울대, 의대 치대 등 최상위대학에 합격한 잇올 출신 선배들의 멘토링 프로그램 혜택도 적용된다.

 
명문학군으로 분류되는 이번 강동센터와 산본센터의 생활 관리와 교과 관리에는 대치동 출신 전문 입시선생님들을 대거 투입해 진단 처방 피드백 3단계 학습컨설팅과 완벽한 담임관리, 플래너관리, 실시간 질의응답 등을 통해 학생들과 좀더 밀착해 원하는 목표까지, 끝까지 케어해나간다는 방침이다.

OT 현장에서 만난 학부모는 “서울 강남권의 입지에도 불구하고 명문학군 수준의 학원 시스템이 없어서 아이들을 강남과 대치동으로 계속 보냈었는데, 이번 잇올 스파르타 오픈으로 기대를 걸고 있다. 학부모의 마음으로 우리 아이를 잘 지도해주길 부탁 드린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잇올 스파르타는 화려한 시설과 엄격한 생활관리, 개별맞춤식 교과관리와 대치동 1타 콘텐츠관리를 바탕으로 압도적인 자기주도학습시간을 확보시키고, 연100회 이상의 모의고사 실전연습을 통해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교육, 현재 의대 치대 서울대 연고대 등 명문대 합격생 비율이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