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셀리턴을 만났을 때?” LED마스크 콜라보 영상 공개 ‘주목’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2:06
1,041 views
N

셀리턴 LED마스크, 피부 건강·여드름·주름 개선 도움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셀리턴 LED마스크 콜라보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근적외선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주)셀리턴’은 500만 구독자 수에 빛나는 대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콜라보 영상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최근 셀리턴 LED마스크 제품은 성공적인 홈쇼핑 런칭을 달성했으며, 이 가운데 포니와의 콜라보 영상도 추가로 공개한 것이다.

포니는 뷰티 시장 내 검증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전 세계 1,400만 명에 달하는 SNS 팔로워를 거느린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각광 받고 있다. 포니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주로 미용·뷰티 관련 아이템을 직접 사용하고 리뷰하는데, 실제로 국내외 많은 팬들이 영상을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셀리턴 LED마스크는 피부 진피층부터 표피층까지 유효한 파장을 출력해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나타낸다. 아울러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 기미, 미백,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 기여하며, 얼굴 표면에 균일한 광선 투과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해 취약 부위 없이 얼굴 전체적으로 고른 효과를 나타낸다.

셀리턴은 포니의 온라인 파급력을 통해 자사 LED마스크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니는 셀리턴 LED마스크를 사용하며 세밀하고 정교한 파장의 LED 효과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포니는 무선 터치 기술로 간편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는 점도 높게 평가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검증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의 콜라보 영상을 통해 셀리턴 LED마스크가 더욱 널리 알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는 LED마스크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