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진지희, A+ 도배된 대학 성적표 공개.. 뇌섹녀의 과탑 비결은?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1:41
564 views
N
▲ 사진캡처=tvN 문제적남자
비결은 복습·예습.. 진지희 “연기자니까 공부 못 할 거라는 시선 싫었다”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배우 진지희가 학점 4.444로 과 수석을 차지한 성적표를 공개하며 뇌섹녀로 등극했다.

11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는 배우 진지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모범적인 학교생활로 출연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진지희는 A+로 도배되어 있는 성적표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진지희는 과탑을 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한 질문에 “1학기 때 다 A였는데 영어만 B+이었다. 2학기 때 수업 내용을 미리 예습했다. 그 후 교수님 말씀을 들으니 잘 읽히더라. 그 다음 집에 와서 다시 복습을 했다. 결국엔 그 다음 학기때 영어 A+ 받았다”고 말했다.

진지희는 “평소 대본을 외우다보니까 단기 기억력은 좋은 편이다”라며 “기말고사 때는 새벽 5~6시 촬영을 마치고 1시간 자고 학교에 가서 시험을 보곤 했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배우이다보니 공부를 못할 거라는 편견이 있었다. 그래서 그 벽을 깨보고 싶어서 학급 임원도 하고 공부도 열심히 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전현무는 “예습, 복습 하면 도움되는 거 모두 아는데 몸소 실천하는 사람은 처음봤다”면서 혀를 내둘렀다.

한편 진지희는 아역배우 시절부터 ‘빵꾸똥꾸’라는 유행어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재학 중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