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롯데호텔제주, 따듯한 봄 상춘객 위한 ‘봄날애 패키지’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0:50
139 views
N
▲ [사진 제공=롯데호텔제주]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따뜻한 봄에 제주도를 찾는 상춘객을 위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봄날애(愛)’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퀵스냅은 카메라 안에 롤 필름이 들어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트렌드)’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여행, 꽃놀이,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손쉽게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제주 여행 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퀵스냅과 함께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 기준 30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야외 가든 1층에 위치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풍차라운지는 투숙객 전용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서 제주 프리미엄 티, 커피, 와인, 케이크, 마카롱 등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가족 단위로 롯데호텔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소인(48개월~만 12세)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장점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